지방흡입을 고민 중이신가요?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지방흡입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가격을 아실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하시고 있습니다. 그런데 특정 부위가 잘 안 빠지지 않나요? 저의 경우 과거에 허벅지 살이 잘 빠지지 않아서 고생하였습니다.


저는 남자인데요, 정말 좋아하던 바지가 있어서 꼭 입고싶은 마음에 다이어트를 했었습니다. 결론을 말씀드리면 체중을 감량하여 그 바지를 입는 데엔 실패하였습니다.

지방흡입-검사
다이어트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었겠지만 허벅지 살이 빠지지 않았던 요인이 크게 작용했습니다. 그 바지는 허벅지 통이 작게 나와서 살을 빼야 했는데 정작 허벅지 살이 잘 빠지지 않아 실패를 했습니다.

 

이처럼 현대엔 여성, 남성 모두 지방흡입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관심이 많은 가장 큰 이유중 하나는 다이어트로 살을 빼기 힘든 부위에 살을 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저 또한 다이어트를 해보았기 때문에 알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정말 힘듭니다. 평소에 잘 하지도 않았던 운동을 시작하는 것도 고역이었습니다. 운동을 하기로 마음먹은 시간만 다가오면 전날 힘들었던 기억이 떠올라 지레 포기하기 일쑤였으며, 평소에 먹던 음식 양을 줄이는 것이 정말 어려웠습니다.

 

제 지인에게 위로를 받고자 이야기하면 "그냥 조금 덜 먹으면 되는거 아냐?"라고 말하였는데 사실 저도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엔 지인과 생각이 다르지 않았습니다. 막상 제가 다이어트를 시작하니 식욕을 줄이는 일이 굉장히 어렵더라고요.

 

자! 서론이 길어졌는데 이렇게 힘들게 다이어트를 해서 살을 뺐는데 특정 부위에 살이 안 빠진다면 정말 힘 빠집니다. 왜 다이어트를 했나 싶고 여러 방법을 알아보게 됩니다. 그때 지방흡입에 대해 발견하셨을 겁니다. 성형수술의 일종으로 말 그대로 지방을 흡입하여 제거하는 수술입니다.

지방흡입 가격

지금부터 지방흡입 가격을 비롯한 전반적인 내용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사실 지방흡입의 가격은 부위, 지방 정도에 따라 천차만별이고 병원에 따라서도 크게 달라집니다.

 

대략적인 평균치를 말씀드리면 적게는 25만 원부터 많게는 400만 원 이상까지 정말 다양합니다. 정확한 수술 비용은 병원에 방문하여 상담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지방흡입을 살펴보시게 되면 부작용에 대해서도 걱정이 많으실 텐데요 주로 과도한 흡입이나 많은 재수술로 인해 발생됩니다. 피부에 탄력을 잃거나 심할 경우 피부 주름까지 생기는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문병원에 방문하여 충분한 상담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며 수술받은 환자들의 전후 사진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는 지방흡입 부작용 사례 및 많이 하는 질문들인데요,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친구랑 다이어트 내기 했는데 지방흡입으로 당장 10㎏ 뺄 수 있나요?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지방흡입은 대표적인 체형교정술이다. 원하는 부위의 지방세포만을 제거함으로써 몸매 라인을 디자인할 수 ...

jhealthmedia.joins.com

많은 케이스는 아니지만 검증되지 않은 병원에서 저렴한 가격에 혹하여 수술받았다가 사망한 케이스도 과거에 있었습니다. 드물다고는 하지만 병원을 선택함에 있어서 신중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여러 후기들을 살펴보면 허벅지, 허리, 엉덩이 부위에 수술받을 경우 고통이 꽤 있다고 합니다. 물론 개인에 따라 주관적이므로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수술을 희망하는 사람들을 보면 부위도 굉장히 다양합니다.

복부부터 팔뚝, 심지어 얼굴도 있습니다. 이중턱도 지방 흡입한다고 하더군요. 이처럼 굉장히 수술부위가 다양한 만큼 병원도 굉장히 다양합니다. 부작용을 줄이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검증된 병원에서 자세한 상담을 받는 것입니다.

 

수술이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을 쫒기보단 후회 없이 만족할 수술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지방흡입 가격 및 전반적인 정보들에 대한 포스팅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안면거상술 비용 및 부작용 알아보기 (+후기)

 

안면거상술 비용 및 부작용 알아보기 (+후기)

안면거상술은 처진 피부를 당겨줌으로써 나이를 어려 보이게 하는 수술입니다. 외모지상주의인 우리나라 특성상 남에게 잘 보이고 싶어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에 안성맞춤인 수술이 바로 안

nlue.tistory.com

손목터널 증후군 수술 후유증 (+후기)

 

손목터널증후군 수술 후유증 (+후기)

손목터널증후군은 현대인들 상당수가 가지고 있는 질환입니다. 손목을 과도하게 많이 사용하거나, 손목에 골절을 입은 경우에 주로 원인이 되는데요, 수술을 알아보고 고민이신 분들이 많은 거

nlue.tistory.com

동공 과다증이란? (원인, 치료)

 

동공과다증이란? (원인, 치료)

동공과다증, 생소하실 단어이지만 최근 여러 매체를 통해 알려지면서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간략하게 설명드리면 한쪽 눈에 동공이 2개 이상 존재하는 희귀병입니다. 동공과다증의 발병 확률은

nlue.tistory.com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