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식간에 원하는 제품이 품절되어 사전예약에 실패하는 경우가 빈번하게 일어나지만 여러 방법을 통해 다시 사전예약에 성공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합니다. 아래에서 그 방법을 제안드립니다.

 

사전예약 실패했을 때

목차

     

    사전예약을 실패한 이유

    준비가 미흡했다

    이전에 안내 드렸던 성공 노하우 준비하기를 안하신 경우 실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자책하지마세요. 귀찮은건 사실이니까요! 하지만, 지금이라도 설정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시간은 얼마 걸리지 않지만 남들보다 앞서갈 수 있습니다.

     

    성공 노하우 확인하기 👉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사전예약 성공 노하우

     

    쿠팡 사전예약 성공 노하우 (미리 준비하자)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성공하는 노하우를 설명드립니다. 읽어보시고 준비하신다면 반드시 성공하실겁니다.

    사전예약 노하우

    사전예약 고인물들이 많았다

    역시나 이번 사전예약 또한, 마찬가지로 고인물들이 많았습니다. 매크로, 고인물들이 많았기 때문에 실패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고인물들이 빠진 지금, 우리에게 기회입니다. 아래를 주목해주세요.

     

    대처 방법

    취소 물량 공략!

    의외로 사전예약에 성공한 사람들이 취소를 많이 합니다. 이걸 '취소 물량'이라고 표현하는데요, 수시로 물량을 파악하며 원하는 색상과 모델의 재고가 생겼을 때 빠르게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망연자실하고 있을 다른 사람들은 취소 물량의 존재를 모르니 알고 있는 우리는 부지런히 확인해야합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재고가 생겼을 수 있습니다!

    2차 사전예약 노리기!

    2차 사전예약이란, 쿠팡에서 공식적으로 언급하는 프로모션은 아니지만 랜덤한 시간에 재고가 대폭 입고되는 것을 우리는 '2차 사전예약'이라고 표현합니다.

     

    이 때가 바로 우리에게 절호의 기회인데요, 어쩌면 1차 사전예약보다 성공률이 더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런 공지도 없이 조용히 물량이 입고되기 때문에 놓치기도 쉽습니다. (3차, 4차도 있을 수 있음)

     

    놓치지 않으려면?

    카톡 알림 대기

    이전과 같이 카톡 알림으로 2차 사전예약이 시작되었다는 메시지를 드릴 예정입니다. 항상 준비하고 계시다가 카톡 알림이 오면 이전과 같이 사전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사전예약 성공률을 높이려면 카톡 알림을 대기하면서도 수시로 취소 물량을 파악하시는게 좋습니다.

     

    2차 사전예약 알림 받기 👇

     

    2차 사전예약 알림

    아이패드 에어 5세대 2차 사전예약과 관련된 정보를 카톡을 받으시려면 오른쪽 위 채널추가 버튼을 누르세요

    pf.kakao.com

    그래도 실패했다면?

    위의 내용을 반복합니다. 3차 사전예약과 4차 사전예약이 있을 수도 있고, 취소 물량은 항상 나오고 있기 때문에 준비하고 있다가 결제를 빠르게 하는게 핵심입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