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알파리츠
신한알파리츠-주가

신한알파리츠 주주배정 유상증자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2022년 2월 28일 신한알파리츠의 유상증자 정정공시가 발표되었는데요, 오늘 발표된 공시와 투자설명서를 참고하여 유상증자 과정에 대해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신한알파리츠 유상증자

 

신한알파리츠 유상증자는 주주배정 후 실권주 일반공모 방법으로 진행될 예정인데요, 쉽게 말해서 기존 주주들에게 유상증자 주식을 살 건지 물어보고 남은 주식들은 일반 투자자들에게 청약을 받을 예정입니다.

 

신한알파리츠의 유상증자 주식수는 2150만 주이고, 예정 발행가액 7640원으로 계산하면 유상증자 조달 금액은 대략 1642.6억 원입니다.

 

자금 사용 예정 내역은 운영자금 157.6억 원, 타 법인 증권 취득 1485억 원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오늘 발표된 투자설명서를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서울역 와이즈 타워 매입을 위해 차입한 후순위 차입금 상환에 사용하고, 삼성화재 역삼빌딩 매입을 위해 금융기관으로부터 차입한 후순위 차입금 전액을 상환할 예정입니다.

 

신한알파리츠의 유상증자 예정 발행가액은 7640원인데요, 아직은 확정된 가격이 아니라서 유상증자 발행가액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확정가는 4월 4일에 정해집니다.

 

 유상증자 주식 배정

 

유상증자의 배정 주식수는 1주당 0.3816485558주로, 대략 100주를 보유했을 경우 38주를 유상증자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상증자로 발행되는 주식을 배정받으려면 3월 3일에 신한알파리츠의 주주여야 하는데요, 2 영업일 전인 2월 28일까지는 주식을 보유하고 있어야 배정받을 수 있습니다.

 

 신주인수권

 

 

3월 3일을 기준으로 주주들에게 유상증자신주를 살 수 있는 권리인 신주인수권을 발행해 주는데요, 신주인수권은 신한알파리츠 주식에 숫자가 붙고, 마지막에 영어 알파벳 R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 신주인수권은 3월 23일부터 3월 29일까지 주식처럼 5일 동안 거래할 수 있습니다. 이때 유상증자 신주를 사고 싶지 않으면 권리를 매도하고, 신주를 사고 싶다면 신주인수권을 매수하거나 보유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신주인수권을 가지고 있으면 4월 7일부터 4월 8일까지 구주주 청약 일정에 맞춰서 잊지 말고 꼭 청약을 해야 합니다. 청약을 하지 않으면 가지고 있던 신주인수권 권리가 사라져버리기 때문에 수량에 맞게 예수금을 납입하고, 유상청약을 해야합니다.

 

구주주 청약이 끝나고 나서 남은 주식이 있으면 일반 투자자들에게 실권주 청약을 합니다. 2월 28일 신한알파리츠의 주가는 7990원인데요, 오늘 보유하고 있으면 신한알파리츠의 유상증자 신주를 받을 수 있는 권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유상증자 일정과 주가를 참고하셔서 투자하시면 좋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투자를 권유하는 글이 아니며 투자에 대한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상으로 신한알파리츠 유상증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출시일 언제일까?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출시일 언제일까?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출시일과 사전예약, 디스플레이, 스펙 등의 각종 루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직까진 공개되진 않았지만 2022년 첫 번째 애플 이벤트에서 공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nlue.tistory.com

2022 전기차 보조금 개편 사항 정리 (+산출 방식)

 

2022 전기차 보조금 개편사항 정리 (+산출 방식)

2022 전기차 보조금 개편 사항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핵심을 요약해서 6가지로 나누었습니다. 전기차 구매를 고려하고 계시다면 이 포스팅이 큰 도움이 되실 겁니다.  2022 전기차 보조금 1.

nlue.tistory.com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