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에어 5세대를 받아보시기 전에 서둘러서 액세서리를 준비 해놓아야합니다! 케이스, 강화 유리 보호필름, 파우치 등의 추천 액세서리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아이패드 에어 5세대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패드 에어 5세대가 출시되었는데 배송을 기다리며 소중한 내 아이패드를 꾸며주는 것은 행복한 일입니다. 아이패드 에어 4세대와 크기가 같기 때문에 필름, 케이스, 파우치 등이 모두 호환됩니다.

     

    추천 액세서리 종류

    고속 충전기 & 케이블

    사실 아이패드 에어 5세대에는 아이폰과 달리 아직 고속 충전기와 케이블이 들어있지만 우리에게 애플 제품이 아이패드만 있는것이 아니란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나씩 여유롭게 구비해두시길 권해드립니다.

    케이스

    케이스는 소중한 아이패드를 보호해줄 필수품입니다. 외부 스크래치,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주고 고급스러움을 추가 시켜줍니다. 혹시 모를 파손으로부터 안전해져야 합니다.

    강화 유리 보호필름

    눈으로 직접 보이는 디스플레이에 흠집이나 기스가 나면 여간 거슬리는게 아닙니다. 이 또한 잘 알고있기 때문에 강화 유리 보호필름으로 사전에 반드시 방지해야합니다. 한번 기스가 난다면 되돌릴 수 없습니다.

    파우치

    아이패드는 충격에 약합니다. 케이스로만 들고 다니기엔 역시 불안하기 때문에 아이패드에게 있어서 파우치는 없어서는 안되는 액세서리입니다.

    애플펜슬 2세대

    애플펜슬 2세대를 가지고 있다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능이 좋은 아이패드 에어 5세대를 보다 효율적이고 편하게 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고속 충전기 & 케이블

    애플 정품 전원 어댑터 20W USB - C

    애플-정품-어댑터

    보러가기

    고속 충전이 가능한 애플 정품 충전기입니다. 정품인 충전기를 사용해야 충전 속도도 빠르고, 아이패드 배터리의 건강도 챙길 수 있기 때문에 충전기만큼은 애플 정품을 권장드립니다.

    애플 정품 USB - C to 라이트닝 케이블 2m

    애플-정품-케이블

    보러가기

    이미 케이블도 충전기와 마찬가지로 아이패드 에어 5세대 구성품이지만 솔직히 1m는 너무 짧습니다. 2m로 널널한 길이의 케이블을 구비해둔다면, 공간의 제약 없이 편안하게 아이패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스

    애플 정품 스마트 폴리오 케이스

    애플-정품-케이스

    보러가기

    먼저, 정품입니다. 폴리우레탄 소재로, 아이패드의 앞, 뒤 모두 보호해주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각도로 접어서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라이노 핏 태블릿 케이스

    라이노-핏-케이스

    보러가기

    조금 저렴한 케이스를 희망한다면 라이노 핏 태블릿 케이스를 권해드립니다. 케이스에 스크래치 방지 필름이 부착되어 있고 애플 펜슬도 함께 보호해줘서 많은 사랑은 받았습니다.

    신지모루 스마트 커버 케이스

    신지모루-케이스

    보러가기

    슬림하고 애플 펜슬도 수납이 가능한 케이스를 찾고 있다면 이 케이스도 고려 해볼만합니다. 디자인 자체도 심플하고 모서리까지 보호해주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강화유리 보호필름

    신지모루 신지글래스 풀커버 강화유리 보호필름 2p

    신지모루-강화유리-보호필름

    보러가기

    강화유리 보호필름 끝판왕입니다. 퀄리티 좋기로 워낙 유명하죠. 훌륭한 애플펜슬 터치감, 선명한 화면, 쉬운 부착, 9H 고경도 강화유리로 흠잡을게 없습니다. 안전 인증까지 받아 신뢰도도 높은 제품입니다.

     

    파우치

    올라 베이직 레더 아이패드 파우치

    올라-파우치

    보러가기

    소중한 아이패드를 완벽 보호해줄 파우치입니다. 원단이 부드럽고 스트랩이 있기 때문에 손목에 걸고 휴대할 수도 있습니다. 케이스를 착용하고 넣어도 충분한 크기입니다. (색상 다양)

    A06 탐탁 멀티스토리지 아이패드 파우치

    탐탁-파우치

    보러가기

    넓은 내부 공간, 생활 방수가 특징인 파우치입니다. 다양한 색상으로 사용자 취향에 맞게 고르는 재미가 있고, 프리미엄 플란넬 소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해줍니다. (색상 다양)

     

    애플펜슬 2세대

    애플펜슬-2세대

    보러가기

    애플펜슬 2세대는 그림, 메모, 필기 등의 섬세한 작업을 도와줍니다. 필기양이 한창 많을 학생들에게는 필수품이라고 생각하며 훌륭한 그립감과 사용감으로 '아이패드 = 애플펜슬'이라는 말도 있을 정도입니다.

    함께보기

    아이폰 15 출시일

     

    아이폰 15 출시일, 디자인, 울트라, 가격, 사전예약

    아이폰 15 출시일은 2023년 9월 22일(금)이지만 한국 출시일은 2023년 10월 13일 금요일이 유력한 가운데, 아래에서 디자인, 프로, 가격, 스펙, 색상, 국내 사전예약 등의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iPhone 15

    아이폰 15 사전예약

     

    아이폰 15 사전예약 방법 및 혜택

    아이폰 15 사전예약은 2023년 9월 15일(금)이지만, 국내 사전예약 날짜는 10월 6일(금)이 될 확률이 유력한 가운데 프로, 쿠팡 사전예약 방법, 자급제 vs 통신사, 혜택 및 사은품 등의 정보를 확인할

    iPhone 15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