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에어 5세대 사전예약은 종료되었지만 현재 좋은 할인율을 통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추천 액세서리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확인하기

 

추천 액세서리 확인하기 👇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추천 액세서리 종류

아이패드 에어 5세대를 받아보시기 전에 서둘러서 액세서리를 준비 해놓아야합니다! 케이스, 강화 유리 보호필름, 파우치 등의 추천 액세서리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아이패드 에어 5세대 기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액세서리

 

함께 보기

아이폰 16 출시일

 

아이폰 16 출시일

아이폰 16 출시일은 2024년 9월 20일(금)로 예상되는 가운데 아래에서 가격, 디자인, 카메라, 프로, 색상, 울트라, 사전예약 등의 다양한 루머를 살펴볼 수 있고, 카톡 알림 신청을 통해 최신 소식을

iPhone 16

아이패드 프로 7세대 출시일

 

아이패드 프로 7세대 출시일

아이패드 프로 7세대 출시일은 2024년 3월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아래에서 12.9인치 및 11인치 모델의 디자인, 디스플레이, 가격, 배터리, 카메라, 사전예약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카

iPad Pro 7

아이패드 에어 6세대 출시일

 

아이패드 에어 6세대 출시일

아이패드 에어 6세대 출시일은 2024년 3월이 될 확률이 유력한 가운데 아래에서 예상되는 디자인, 12.9인치, 가격, M2, 디스플레이, 배터리, 카메라, 사전예약 등의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고,

iPad Air 6

아이패드 미니 7세대 출시일

 

아이패드 미니 7세대 출시일

아이패드 미니 7세대 출시일은 2024년 9월 혹은 10월이 될 확률이 유력하다고 예상되는 가운데, 아래에서 디자인, 가격, 스펙, 디스플레이, 카메라, 배터리, 사전예약 등의 다양한 루머를 살펴볼 수

iPad Mini 7

아이패드 11세대 출시일

 

아이패드 11세대 출시일

아이패드 11세대 출시일은 2024년 3월이 될 가능성이 높은 가운데, 아래에서 가격, 디자인, 카메라, 디스플레이, 사전예약 등의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루머를 살펴볼 수 있고, 카톡 알림 신청을 통

iPad 11


아이패드-에어-5세대-사전예약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사전예약

 

목차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애플 봄 이벤트에서 공개

    아이패드 에어 5세대가 오늘 3월 9일 오전 3시에 애플 봄 이벤트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존버중이셨던 분들에게 희소식이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2022-애플-봄-이벤트
    2022 애플 봄 이벤트

     출시일

    4월이 유력

    아이패드 에어 5세대가 아이폰 SE 3와 함께 출시할 것이라는 루머가 적중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매체인 Macotakara는 4월에 출시될 것으로 보고 있는데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역대 아이패드 에어 출시일

    모델 출시일
    아이패드 에어 1세대 2013년 10월 22일
    아이패드 에어 2세대 2014년 10월 16일
    아이패드 에어 3세대 2019년 3월 18일
    아이패드 에어 4세대 2020년 9월 16일
    아이패드 에어 5세대 미정

    역대 아이패드 에어 출시일을 살펴보면 공개 이후 약 1달 ~ 1달 반 사이에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5세대도 특별한 이변이 없는 한 국내 출시일은 4월 초나 4월 중순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가격

    기존과 동일

    아이패드 에어 5세대 가격은 이전 4세대와 비교하였을 때 기존과 동일하지만 셀룰러 모델의 경우, 3만 원이 상승하였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5세대 가격

    가격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64GB 256GB
    Wi-Fi 779,000원 979,000원
    Wi-Fi + Cellular 979,000원 1,179,000원

     

     디자인

    아이패드 에어 4세대와 비슷

    중국 공급업체는 아이패드 에어 5세대 디자인이 프로 5세대와 비슷할 것으로 예상하였지만 에어 4세대와 동일한 디자인과 크기로 공개되었습니다.

    색상

    스페이스 그레이, 스타라이트, 핑크, 퍼플, 블루 총 5가지 색상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아이패드-에어-5세대-색상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색상

     공개 영상

     

    애플 공식 영상입니다. 아이패드 에어 5세대와 관련된 내용은 17:27분 ~ 26:00분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언박싱 영상

     

     스펙(사양)

     

    새로운 아이패드 에어 5세대의 가장 큰 변화로 A15 칩셋의 탑재를 예상했지만 M1칩이 탑재되면서 모두의 예상을 뒤엎었습니다.

    M1 프로세서

    에어 4세대가 사용 중인 기존의 A14 칩셋이 M1 프로세서로 변경되어 공개되었습니다. M1 프로세서는 지난 아이패드 프로와 맥북에도 탑재되어 있으며 배터리 효율이 증가하고 전체적인 성능이 증가하는 최고의 프로세서입니다.

    5G 지원

    5G 통신을 지원하여 셀룰러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인터넷 서핑에서 큰 체감을 보일 것입니다.

    카메라

    전면과 후면 모두 1200만 화소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이는 아이패드 미니 6세대아이패드 9세대와 동일한 카메라 성능으로 큰 체감이 될 예정입니다.

     

     사전예약

    혜택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사전예약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애플 특성상 할인을 잘 하지 않기 때문에 이번 사전예약이 절호의 기회입니다. 또한 출시 당일에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는 새벽 배송 혜택도 있습니다.

     

    • 최대 10% 카드 할인
    • 출시 당일 새벽 배송

     

    성공 노하우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사전예약을 성공하기 위해서는 성공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많은 사전예약 경험을 통해 습득한 노하우를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시작 시간 파악

    사전예약이 시작하는 시간을 파악하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지만 현실적으로 개인 생활을 하며 파악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통해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빠른 결제

    사전예약의 성공 유무는 결제 속도에서 갈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1~2초의 차이로 희비가 엇갈리는만큼 사전예약 고수들이 많습니다. 이 고수들을 이기기 위해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준비를 해야합니다.

     

    카카오톡 알림 신청

     

    사전예약 성공을 위한 성공 노하우를 무료로 공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래에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셔서 카톡 알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카톡 알림 신청✔


    쿠팡파트너스-공정위-문구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